2024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정정)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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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신청(정정) 일정
수강신청(정정) 일정 등 안내
수강신청정정: 9월 9일(월) ~ 9월 10일(화) 요일별 10:00 ~ 17:00
2차 폐강과목 확정 처리: 9월 11일(수) 예정, 학교홈페이지 공지 예정
2차 폐강과목 수강 정정: 9월 12일(목) ~ 9월 13일(금) 본관 학사지원팀 방문 개별 정정
* 개설과목 실시간 시간표 조회 및 강의계획서 조회는 웹학사서비스를 이용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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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년별 수강신청 일정
공 지 사 항
1. 자유교양 선택시에는 학년을
전체
로 선택하여야 합니다.
2. 기초교양 등을 미이수하여 졸업 탈락하는 학생이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습니다.
졸업예정학기의 학생은 졸업학점 이수 등을 확인하고 신중하게 수강신청을 하기 바랍니다.
3. 수강정정 후 2차 폐강은 9월 11일(수) 이전 처리하며,
2차 폐강 과목 수강신청자는 9월 12일(목) ~ 9월 13일(금)에 본관 학사지원팀에 개별 방문하여 수강정정을 하기 바랍니다.
4. 수강정정일에는 기초교양 및 자유교양 과목은 수강정원이 초과되지 않은 분반에 한하여 대상 학과와 관계 없이 신청이 가능합니다.
5. 수강정정 기간에 추가로 교과목을 신청하여 수업에 결손이 생긴 경우에는 결석 처리되니 수강정정시 신중을 기하시기 바랍니다.
6. 수강신청(정정)을 하고 반드시 웹학사서비스에서 수강신청확인원을 조회하여 재수강, 시간중복, 폐강 여부 등을 수시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 수강신청(정정)은 인터넷상으로만 이루어지며, 학사지원팀에서 학생 개별 수강신청(정정)은 접수하지 않습니다.
* 홈페이지 학사공지사항 - 2024-2학기 수강신청 안내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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