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기초교양 등을 미이수하여 졸업탈락하는 학생이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습니다.
졸업예정학기의 학생은 졸업학점 이수 등을 확인하고 신중하게 수강신청을 하기 바랍니다.
3. 1차 폐강은 2월 29일(목) 이전 처리합니다. 폐강과목 신청자는 수강정정기간에 정정하기 바랍니다.
또한 수강신청 기간에 수강신청을 하지 않아 폐강과목이 발생하지 않도록 전원 수강신청 하시기 바랍니다.
4. 수강정정 후 2차 폐강은 3월 14일(목) 이전 처리하며,
2차 폐강 과목 수강신청자는 3월 15일(금) ~ 3월 18일(월)에 본관 학사지원팀에 개별 방문하여 수강 정정을 하기바랍니다.
5. 1학년 및 2학년 기초교양과목(대학영어, 컴퓨터활용및응용, 영어회화, 창조적사고와글쓰기)은 수강신청 대상 학과가 지정 되어있습니다. 2월 21일(수)에는 지정 학과 학생들만 수강신청이 가능합니다. 2월 22일(목) 및 수강정정일에는 수강정원이 초과되지 않은 분반에 한하여 대상 학과와 관계 없이 신청이 가능합니다.
6. 강의시간표 책자는 학사지원팀 사무실에서 2월 19일부터 배부할 예정입니다.
7. 수강정정 기간에 추가로 교과목을 신청하여 수업에 결손이 생긴 경우에는 결석처리되니 수강정정시 신중을 기하시기 바랍니다.
8. 수강신청(정정)을 하고 반드시 웹학사서비스에서 수강신청확인원을 조회하여 재수강, 시간중복, 폐강 여부 등을 수시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9. 수강신청(정정)은 인터넷상으로만 이루어지며, 학사지원팀에서 학생 개별 수강신청(정정)은 접수하지 않습니다.